신작 AOS게임 '코어마스터즈', 22일까지 CBT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3-10-08 16:57



네오위즈게임즈는 소프트빅뱅이 개발한 MOBA 장르 신작게임 '코어마스터즈'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 참가할 유저를 8일부터 모집한다.

'코어마스터즈'는 빠른 전투 플레이, 개성 있는 마스터(영웅 캐릭터), 차별화된 모드를 바탕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기존 AOS장르 게임과 달리 개인전이 기본이 되어 빠른 게임전개를 통한 한타 싸움을 유발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8일부터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15세 이상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는 이번 테스트에서 신규 마스터 7총과 마스터 마다 고유의 능력을 부여하는 특성 시스템, AI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도 22일까지 진행된다. 모집기간에 응모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비공개 테스트 기간에 진행되는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코어 포인트 100점을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 캐릭터를 모티브로 제작하는 신규 마스터의 한정판 스킨을 공개서비스 시 지급할 계획이다. '라바'는 하수구에 사는 나비벌레 '옐로우'와 '레드'의 독특한 캐릭터를 통해 웃음을 주는 90초 분량의 3D애니메이션으로, '코어마스터즈'를 통해 선보일 마스터 역시 '라바' 캐릭터의 모션과 특징들을 잘 살려내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