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정규 1집에 윤도현 참여. 소속사 "윤도현 포함 다양한 아티스트 참여"

기사입력 2013-10-10 14:08



김재중과 윤도현의 깜짝 인증샷이 화제다.

최근 SNS를 통한 둘의 대화가 이슈가 되면서 올 10월말에 발매 되는 김재중의 앨범에 윤도현이 참여하는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것.

지난 8일 저녁 김재중의 인스타그램에 김재중의 녹음실에서 찍힌 윤도현의 동영상이 공개되고, 바로 직후 윤도현의 트위터에 "재중아~"라는 글이 올라왔다. 그 뒤 두 게시물은 높은 조회수를 보였고 각 커뮤니티에는 둘이 곡 작업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다.

이에 대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도현이 김재중의 정규 1집에 참여하는 것이 맞다. 록 장르를 담은 김재중의 정규 1집 앨범에 예전부터 깊이 존경해 왔던 선배인 윤도현의 곡을 받고자 했고, 윤도현이 이를 흔쾌히 수락하며 만남이 성사됐다. 김재중의 이번 앨범에는 윤도현 외에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아마 팬들도 깜짝 놀랄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15일 정규 1집 앨범 중 한 곡을 선 공개 할 예정이며 그에 앞서 14일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