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에릭실바 KO승 축하’ 신소율, 과거 속옷 화보 '볼륨 몸매'

최종수정 2013-10-10 18:18

김동현 에릭실바 KO승 축하/신소율 과거 화보

'신소율 김동현'

'스턴건' 김동현의 UFC 9승을 축하하면서 화제가 된 배우 신소율의 과거 화보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소율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김동현 선수의 UFC 9승을 응원합니다!", "스턴건!"이라는 글을 연달아 올리며 김동현의 UFC 9승 달성을 염원했다.

이후 온라인 상에는 신소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녀의 과거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신소율은 지난 2009년 속옷 브랜드 '비너스걸 솔브(현재 솔브)'의 모델로 활동했을 당시 촬영한 화보를 통해 섹시미를 발산했다. 당시 화보 속 신소율은 다양한 색상의 속옷을 입고 귀여운 외모와는 상반되는 글래머러스한 반전매력을 과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김동현과 신소율은 8월말 MBC '라디오 스타'에 동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당시 김동현은 "사귀고 싶다"면서 신소율에게 호감을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동현은 이날 브라질 상파울루 바루에리 주제 코레아 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29' 웰터급 경기에서 브라질 '신성' 에릭 실바를 상대로 2라운드 KO승을 거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