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성준 열애설에 과거 다정샷 화제 "수지야 미안"

기사입력 2013-10-11 14:30


수지 성준 과거 다정샷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와 모델 출신 배우 성준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과거 함께 찍은 사진이 새삼화제다.

11일 한 매체는 성준과 수지가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등 달밤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준은 자연스럽게 수지의 어깨에 팔을 올리는 가하면, 수지 역시 성준의 손을 만지작거리는 등 달달한 스킨십을 선보여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들이 열애설에 휩싸이자, 과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성준은 지난 6월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수지야 미안"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성준이 이날 공개한 사진 속에는 수지와 성준이 함께 셀카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화장기 없는 민낯을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검은색 티셔츠와 후드차림의 편안한 복장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얼굴을 살짝 가린 수지는 입가에 살짝 미소를 그리고 있으며, 성준 역시 입을 꾹 다문 채 미소를 짓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다.

한편 수지와 성준의 열애설에 양측 모두 "보도된 사진이 찍혔을 당시 드라마 '구가의 서' 드라마 관계자도 함께 자리하고 있었다"며 "친한 사이일 뿐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더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