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힙합계 셀러브리티 벤볼버는 자신의 웨이보에 "Last night in the VIP room with Justin & Dara"(지난밤 특별한 곳에서 저스틴과 다라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저스틴 비버와 산다라박, 벤볼버가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다. 이어 저스틴 비버는 회색 티셔츠에 모자를 거꾸로 쓴 채 편안한 복장을 선보이고 있으며, 산다라박 역시 검은색 가죽 재킷을 입고 모자를 뒤로 쓴 편안한 복장을 선보였다.
특히 저스틴 비버는 산다라박의 볼에 뽀뽀를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산다라박은 싫지만은 않은 듯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저스틴 비버 산다라박 볼뽀뽀에 네티즌들은 "저스틴 비버 산다라박에게 갑자기 뽀뽀는 왜 한걸까요? 성준과 수지는 뽀뽀는 안했겠죠?", "저스틴 비버 산다라박이랑 잘 어울리네요. 성준과 수지도 잘 어울리는 것 같기는 한데...", "저스틴 비버 산다라박이 10살 차이가 나요? 안 그래 보이는데...수지와 성준은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차이라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저스틴 비버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빌리브 월드 투어 위드 AIA생명 리얼 뮤직' 공연을 가지기 위해 내한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