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햇살 좋은 날'을 선공개하며 솔로 첫 정규 앨범 'WWW'의 서막을 열었다. 15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발표된 '햇살 좋은 날'은 김재중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노을 이상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공개 직후 벅스,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오후 1시 기준) 1위와 올레뮤직, 엠넷 등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햇살 좋은 날'은 인기 OST '사랑은 눈꽃처럼'의 백무현 작곡가의 곡으로 한 남자의 그리움을 솔직한 가사를 통해 표현했다. 또한 서정적인 피아노와 따뜻한 선율의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져 풍부한 감성을 전달한다.
반응은 폭발적이다. '햇살 좋은 날'이 공개 되자 마자 각 음원 사이트와 온라인 게시판에는 수 백개의 댓글이 달리고 멜론 등 음원 사이트와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네티즌들은 "아- 멜로디, 가사, 목소리 모두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린다. 가을과 같은 곡이다..", "김재중과 이상곤 캐미 훌륭하다!! 남자와 남자의 듀엣이 이렇게 가슴 아릴 줄이야!!", "오늘도 이렇게 난 우연을 준비해 라고 말하는 가사가 너무 와 닿는다.", "이렇게 아름다운 발라드와 록장르가 함께 하는 김재중의 앨범 정말 기대된다!! 29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계자는 "오는 17일에는 JYJ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김재중 솔로 첫 정규 앨범 타이틀 뮤직비디오 티저컷을 공개할 예정이다. 선공개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타이틀 곡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 'WWW'를 발표하고 11월 2일~3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를 가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