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생애 첫 화장품 CF…'명품 쇄골' 미모 공개

최종수정 2013-10-17 08:50

김지민 첫 화장품 광고

'김지민 첫 화장품 광고'

개그우먼 김지민이 데뷔 후 첫 화장품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17일 김지민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김지민이 지알티 파스너스에서 출시한 기능성화장품 '코코톡스'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김지민은 매끄러운 어깨와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싱그러운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에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그대로 묻어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우월한 도자기 피부가 상큼함을 더했다.

최근 김지민은 KBS 2TV '개그콘서트-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에 힘입어 소위 대세만 찍는다는 게임, 통신사, 화장품 광고를 연달아 꿰차며 진정한 '올킬녀'로 등극했다.

김지민의 생애 첫 화장품 광고 모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지민 화장품 모델 발탁, 역시 미녀개그우먼 답다", "미녀개그우먼 김지민, 화장품 모델 발탁 축하한다", "김지민 점점 예뻐지는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