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3 출신 박장현이 속한 브로맨스, '상속자들' OST 불러

최종수정 2013-10-17 09:59


'슈퍼스타K 3' 출신인 박장현이 속해있는 신인 남성보컬그룹 브로맨스(Bromance)가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의 두 번째 OST에 참여했다.

브로맨스는 '브라더(brother)+로맨스(romance)'의 합성어로, 남자들의 친한 유대관계를 일컫는다. 현재 힙합그룹 팬텀과 긱스가 소속된 WA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남성보컬그룹이며 남성들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려주고자 이 그룹명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번 OST는 브로맨스(Bromance) 멤버 중 박장현과 박현규가 참여하였다. 박장현은 '슈퍼스타K3'출신으로 파워풀한 목소리로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이승철에게 극찬을 받아 주목 받았다. 탈락 후에도 시청자들에게 각인되었던 출연자로 선정되어 4인방 꽃미남 출연자 'F4'를 결성, 특별무대로 다시 한번 감미로운 보컬을 선보이며 탄탄한 팬 층을 형성하였다. 그리고 박현규는 탁월한 감성적인 목소리를 지녔으며, 가수 지나(G.NA)의 정규1집 수록곡 '이제 그만 화 풀어요'에 참여하여 이미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드라마 '상속자들'의 OST 'Love Is….'는 절제된 피아노와 스트링이 함께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특히 '그대 하나입니다'라는 호소력 있는 가사와 팝 적인 멜로디가 한대 어우러져 곡의 긴장감을 놓치지 않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애드립이 브로맨스 만의 가창력을 느끼게 해준다.

'Love Is….'는 드라마 3회 방송(16일)부터 삽입되었으며 극중 김탄(이민호)과 차은상(박신혜) 사이의 애절한 분위기를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신사의 품격', '시크릿가든' 등 믿고 보는 김은숙 작가표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청춘 트렌디 드라마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