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데프콘·개코 등 깜짝 게스트 '출동'

기사입력 2013-10-17 22:41


무도 자유로 가요제

'무도 자유로 가요제'

임진각에서 열린 '무한도전'의 '자유로 가요제'를 보기 위해 무려 5만 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17일 오후 7시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자유로 가요제(이하 자유로 가요제)'가 개최됐다. 이날 유재석·유희열(하우두유둘), 정준하·김C(병살), 정형돈·지드래곤(형용돈죵), 노홍철·장미여관(장미하관), 박명수·프라이머리(거머리), 길·보아(갑), 하하·장기하와 얼굴들(세븐티핑거스)이 무대에 올라 흥겨움을 더했다.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가 오르고, 많은 네티즌들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관람석을 가득 채운 '자유로 가요제'의 현장 사진을 게재하는 등 무한도전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날 녹화 현장에는 멤버들의 무대를 더욱 빛내기 위해 깜짝 게스트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데프콘은 지드래곤-정형돈, 개코는 프라이머리-박명수, 김조한은 유희열-유재석, 가수 빈지노와 현대무용가 안은미는 김C-정준하의 무대에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자유로 가요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