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나정 남편후보, 짱짱한 스펙 5인 누구?
사윗감 후보 첫 번째는 순천 출신 해태(손호준 분). 나정과 같은 연세대 컴퓨터공학과에 재학 중인 해태는 순천 최대 버스회사 '순천교통' 사장의 장남이다. 그는 "순천시 노선 모든 버스는 아버지 것이다"며 "곧 고속버스도 준비 중이다"는 발언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네 번째는 후보는 칠봉이(유연석 분)다. 칠봉이는 강남 8학군에서 나고 자랐으며 고교야구대회 MVP를 차지, 연세대 사회체육과에 입학했다. 칠봉이는 대학야구 최고 우완 투수로 꼽힌다.
마지막 후보는 반전스토리의 쓰레기(정우 분)다. 첫 회에 한심한 백수로 보였던 그가 알고 보니 수석을 놓친 적 없는 천재 의대생으로 의예과 재학생임이 밝혀진 것. 쓰레기는 나정과 같은 마산 출신으로 어릴 적부터 함께 자랐다.
성나정 남편 후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나정 남편 후보, 스펙 장난 아니네", "성나정 남편 후보, 훈남들만 모아 놨다", "성나정 남편 후보, 5명이 다 좋아 하는 거야?", "성나정 남편후보, 뭐가 부족해서 성나정한테 매달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응답하라 1994' 2회 마지막 장면에는 나정이 "이 다섯 남자들 중에 나의 남편이 있다"고 말하며 향후 전개를 궁금케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