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영수증 예고편 등장, 아버지 죽음 전말 드러날까?

최종수정 2013-10-24 11:59

비밀 영수증

'비밀 영수증'

KBS 2TV '비밀'의 예고편에 등장한 영수증이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된 '비밀' 예고편에서는 죽은 아버지 점퍼 속에서 강유정(황정음 분)이 영수증을 발견하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선 10일 방송에서는 강유정의 아버지 강우철(강남길 분)이 실종된 후 죽은 채 발견됐으나, 그의 죽음과 관련해 직접적인 언급이 없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예고편에 등장한 영수증을 통해 강우철의 죽음의 전말이 드러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특히 강우철의 점퍼에서 발견한 영수증을 근거로 강우철의 실종사가 안도훈(배수빈 분)과 연관돼 있단 걸 눈치 챈 순정파 강유정이 진실의 눈을 뜬 후 어떠한 변화를 보이게 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후 강유정은 조민혁(지성 분)이 다가오는 걸 보곤 잡고 있던 안도훈의 손을 뿌리쳐 앞으로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 지 이목이 쏠렸다.

비밀 영수증을 확인한 황정음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비밀 영수증이 나왔군요. 앞으로 내용이 더욱 재미있어지겠네요", "비밀 영수증에서 뭐가 나온 걸까요?", "비밀 영수증 발견하고 뒤의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요. 비밀 너무 재미있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사랑이 없다고 믿었던 남자와 사랑에 배신당한 여자의 독한 사랑을 그린 정통멜로 '비밀'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