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데뷔 당시 미모 보니..'반전 글래머'

기사입력 2013-10-26 17:14



'WIN 송민호 여동생'

WIN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지난 25일 방송된 Mnet 'WHO'S NEXT : WIN'에서는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강승윤이 속한 A팀이 마지막 배틀에서 승리하며 WINNER 데뷔를 확정지었다.

이날 '송민호 베리굿'이라고 적힌 플랜카드를 든 송민호의 여동생 송단아가 카메라에 포착됐고, 이후 송단아가 걸그룹 뉴에프오(New.F.O)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시선을 모았다.

송단아가 활동했던 뉴에프오는 지난 2011년 5인조 데뷔해 1집 'Bounce'를 냈으며, 해당 사진은 활동 당시의 송단아의 모습이다.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청순미를 뽐내고 있는 송단아가 하얀색 민소매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반전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WIN 송민호 여동생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WIN 송민호 여동생이 걸그룹 출신이었네요", "WIN 송민호 여동생, 처음 들어본 걸그룹이네요", "WIN 송민호 여동생이랑 오빠가 둘 다 연예인을 꿈꾸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