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신승훈 듀엣 무대 ‘레전드급 배려심’ 고마움 전해

기사입력 2013-10-30 16:04


아이유 신승훈 언급 / 사진=KBS 2FM 라디오 '조정치 & 하림의 두시' 방송캡처

'아이유 신승훈 언급'

가수 아이유가 선배 가수 신승훈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아이유는 30일 방송된 KBS 2FM 라디오 '조정치 & 하림의 두시'에 게스트로 출연해 신승훈과 꾸민 듀엣 무대의 비화를 공개했다.

이날 아이유는 "과거 연말 가요프로그램에서 신승훈 선배와 'I believe'를 같이 불렀다"며 "그때 내 목소리가 더 잘 들릴 수 있도록 선배님이 한 발짝 뒤로 물러서서 내 목소리를 들어주는 느낌으로 불러 주셨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아이유는 신승훈과 지난 2010년 가요대축제에 올라 듀엣 무대를 꾸민 바 있다.

이에 DJ 하림은 "신승훈이 노래에 자신이 없던 게 아닐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신승훈과 듀엣 무대 영광이었을 듯", "신승훈, 배려심도 레전드급", "아이유, 신승훈 듀엣 무대 다시 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