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강민혁의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교복 셀카를 공개했다. "사랑하면 닮... 아니지 내 소꿉친구 은상이와 찬영이 잘어울린다! 은상아! 절대 지지마 상속자들한테! 여러분 7, 8화 앞으로 쭉 상속자들 보나~ 안보나~ 이보나 확인할거예요!"라는 센스있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에 출연 중인 강민혁과 박신혜의 친근한 모습을 담고 있다.
극 중에서도 소꿉친구 사이인 두 사람은 교복을 입은 채 갖가지 재미있는 표정을 지어보이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박신혜의 장난스러운 포즈마다 똑같은 표정을 지어 보이는 강민혁의 모습에서 두 사람의 호흡이 남다름이 느껴진다.
이에 강민혁 박신혜 교복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민혁 박신혜 교복셀카 보면, 이민호 질투 할 듯", "은상이 찬영이 진짜 소꿉친구 같아, 김탄의 폭풍 질투 예상", "강민혁 박신혜 교복셀카, 은근 닮은 듯 보인는 두 사람", "강민혁 박신혜 교복셀카와 함께 센스있는 글 솜씨! 마지막 이보나 까지 완벽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상속자들' 7회 예고편에서는 영도가 소파에 드러누워 "차은상 생각. 내가 졸부 생각을 왜 하는지 까지 같이 생각하는 중이야"라고 말하는 모습과 탄이 은상에게 "내가 최영도 조심하라고 몇 번을 말해"라 얘기하자 은상이 "나 지켜주고 싶다는데?"라고 말하는 모습이 교차하면서 앞으로 전개될 격정적인 로맨틱 스토리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상속자들' 7회 분은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