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정형돈 지드래곤 '주간 아이돌' 출연 요청 '단번에 수락'

기사입력 2013-10-31 15:16



양현석 정형돈

양현석 정형돈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개그맨 정형돈의 지드래곤 섭외 요청을 흔쾌히 수락했다.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1일 "빅뱅 지드래곤은 최근 개그맨 정형돈으로부터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지드래곤은 정형돈의 제안을 받고 양현석 대표에게 직접 출연을 부탁했으며 양현석 대표는 이를 흔쾌히 받아들였다"고 전했다.

또 "양현석 대표는 '무한도전'의 팬인데다가 정형돈을 과거 KBS2 '개그콘서트' 때부터 좋아했다. 그래서 '주간 아이돌' 출연을 단숨에 수락했다"고 덧붙였다.

정형돈과 데프콘이 출연 중인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YG 소속 가수들이 한 번도 출연하지 않았던 프로그램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최근 정형돈과 지드래곤은 '무한도전-2013 자유로 가요제'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밀당 커플'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이 '주간 아이돌'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주간 아이돌'은 오는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