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김혜수 선배도 빙그레 알더라…'응답' 인기 실감"

최종수정 2013-11-15 10:11

바로 김혜수

'바로 김혜수'

'응답하라 1994' 빙그레 바로가 배우 김혜수와 만난 일화를 고백했다.

그룹 B1A4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 중인 바로는 15일 공개된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tvN '응답하라1994' 출연 후 확 달라진 자신의 인지도와 인기 등에 대해 털어놨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응답하라1994'에서 충청도에서 올라온 청년 빙그레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바로는 "'응답하라1994' 이후 사람들이 많이 알아봐준다"면서 "이전까지는 아이돌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나 저희 팬 분들만 아셨다. 지금은 다양한 연령층의 분들이 알아보신다"고 전했다.

또 김혜수와의 만남을 회상하며 "패션쇼에 초대 돼 갔을 때 우연히 김혜수 선배님 옆자리에 앉게 됐다. 굳어서 앉아있는데 옆에서 김혜수 선배님이 '어? 자기 어디서 많이 봤는데'라고 하더라"면서 "지금 '응답하라'에 나오고 있다고 했더니 '그래그래 빙그레. 나 원래 드라마 안 보는데 응답하라는 다 다운받아서 봤어'라고 하셨다. '응답하라'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가 열연 중인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