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둠다다', 음원 공개 직후 7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그룹 빅뱅 멤버 탑의 솔로 신곡 '둠다다'가 음원공개 직후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15일 정오 공개된 탑의 신곡 '둠다다'는 이날 13시 기준 멜론, 네이버 뮤직, 올레, 벅스, 엠넷, 지니, 몽키3 등 국내 7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탑의 신곡 '둠다다'는 지난 2010년 6월 발표한 '턴 잇 업(TURN IT UP)' 이후 3년 5개월여 만의 솔로곡으로, 현대 대중문화를 바라보는 탑 자신의 시각을 표현했다.
이어 빠른 속도의 리드미컬한 랩이 탑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잘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
탑 둠다다 1위 소식에 네티즌들은 "탑 둠다다, 들어봤는데 너무 좋아요", "탑 둠다다 어때요? 들어보니 좀 괜찮은가요? 빨리 뮤직비디오 보고 싶네요", "탑 둠다다 이미지 너무 귀여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탑의 '둠다다'(DOOM DADA) 뮤직비디오는 15일 밤 12시에 전격 공개되며, 탑은 오는 22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3 Mnet Asian Music Awards(MAMA)'에서 '둠다다'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