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화장품선물 ‘상속자들’ 스태프 위한 배려 “건조한 날씨에 고생”

최종수정 2013-11-17 10:57
박신혜 화장품선물
박신혜 화장품선물

'박신혜 화장품선물'

배우 박신혜가 제작진을 위해 화장품 선물을 준비했다.

박신혜는 최근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촬영장에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고생하는 제작진을 위해 스킨, 로션, 페이스오일, 에센스로 이뤄진 화장품 보습케어 4종 세트를 선물했다.

평소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 중인 박신혜는 급격히 건조해진 날씨 속에서 연일 밤샘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제작진을 위해 고민을 거듭하며 화장품 선물을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온종일 칼바람에 노출되는 야외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현장 스태프들은 박신혜의 배려 깊은 선물에 "착한 차은상과 똑 닮은 마음이 그대로 녹아있는 선물"이라고 행복감을 드러냈다.

박신혜는 "추운 날씨에도 밤샘촬영을 위해 항상 스탠바이해야 하는 우리 스태프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준비했다. 좋은 작품을 위해 고생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기온이 내려가면서 피부가 건조하다 못해 아프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었는데 이 선물이 마음이 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민호와 박신혜의 '케미폭격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상속자들' 13회분은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