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봉이 본명, '김재준 맞아?' 유니폼 확대하고 방송 다시보고…'네티즌 추적중'

기사입력 2013-11-19 09:43


칠봉이 본명

'응답하라 1994' 칠봉이 본명에 대한 네티즌 수사대의 수사망이 좁혀지고 있다.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고아라 분) 남편 이름이 김재준 임이 밝혀진 가운데, 시청자들의 김재준 찾기에 대한 수사망이 회를 거듭할수록 좁혀지고 있다.

18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쓰레기 형 결혼식"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여기서 쓰레기 형의 이름은 '김재석'으로 공개돼 쓰레기의 이름이 '김재준'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칠봉이 본명이 '김재준'일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지난 8일 방송에서 칠봉이의 야구 경기장면에서 유니폼에는 '김O준'이란 이름이 새겨져 있었다.

지금까지 공개된 캐릭터 중 성나정 남편 후보감은 삼천포(김성균 분)를 제외한 '쓰레기(정우 분)', '해태(손호준 분)', '칠봉이(유연석 분)', '빙그레(바로 분)'다.

앞서 성나정의 친오빠가 죽은 후 성나정에게 친오빠보다 더 친오빠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옆에서 성나정을 지켜주는 '쓰레기'는 성나정에게 물개인형을 구해다 주는 과정에서 물개인형이 담긴 소포상자에서 이름이 가려진 채 김이라는 성만 드러나 일단 '쓰레기'의 성이 김 씨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또 '칠봉이'와 '빙그레'는 지난 4회에서 서로의 관계를 설명하며 "우리는 이종사촌이다. 어머니가 같은 성을 가진 아버지와 결혼을 했다"며 둘이 같은 성 씨에 이름에 같은 글자가 들어간다는 사실을 암시했다.


'빙그레'가 '칠봉이'를 "준아"라고 부르면서 칠봉이의 본명에 '준'이 있다는 점 역시 추측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쓰레기'와 '칠봉이'로 성나정의 남편이 좁혀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는 시청률 7%를 돌파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한편 칠봉이 본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칠봉이 본명, 아직까지 김재준일 가능성 충분하다", "칠봉이 본명, 유니폼을 더 크게 확대해보고 싶다", '칠봉이 본명 나중에 밝혀지면 쓰레기와 비슷해질 듯?", "칠봉이 본명, 너무 궁금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