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1994' 칠봉이 본명에 대한 네티즌 수사대의 수사망이 좁혀지고 있다.
여기서 쓰레기 형의 이름은 '김재석'으로 공개돼 쓰레기의 이름이 '김재준'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성나정의 친오빠가 죽은 후 성나정에게 친오빠보다 더 친오빠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옆에서 성나정을 지켜주는 '쓰레기'는 성나정에게 물개인형을 구해다 주는 과정에서 물개인형이 담긴 소포상자에서 이름이 가려진 채 김이라는 성만 드러나 일단 '쓰레기'의 성이 김 씨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또 '칠봉이'와 '빙그레'는 지난 4회에서 서로의 관계를 설명하며 "우리는 이종사촌이다. 어머니가 같은 성을 가진 아버지와 결혼을 했다"며 둘이 같은 성 씨에 이름에 같은 글자가 들어간다는 사실을 암시했다.
'빙그레'가 '칠봉이'를 "준아"라고 부르면서 칠봉이의 본명에 '준'이 있다는 점 역시 추측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쓰레기'와 '칠봉이'로 성나정의 남편이 좁혀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는 시청률 7%를 돌파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한편 칠봉이 본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칠봉이 본명, 아직까지 김재준일 가능성 충분하다", "칠봉이 본명, 유니폼을 더 크게 확대해보고 싶다", '칠봉이 본명 나중에 밝혀지면 쓰레기와 비슷해질 듯?", "칠봉이 본명, 너무 궁금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