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술자리, 장혁-이광수-김수로 모여 "요즘 대세 총집합"
 |
조인성 술자리 포착 |
|
조인성 술자리 포착
배우 조인성의 술자리가 포착돼 화제다.
20일 뮤지컬 '머더발라드'에 출연 중인 김신의는 자신의 트위터에 "머더발라드 함께해 준 장혁형, 수로형, 인성씨, 광수씨. 유쾌한 만남과 술자리 감사해요! 명배우들 앞에서 연기 하려니 어찌나 긴장되던지..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장혁, 김수로, 김신의, 조인성, 이광수가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특히 조인성과 이광수는 귀여운 브이자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은 뮤지컬 '머더발라드'가 김수로 프로젝트 작품인 만큼 김수로의 마당발 인맥으로 친한 배우들이 응원차 관람왔다 뒤풀이가지 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올린 김신의는 그룹 몽니의 멤버로 현재 '머더발라드'에 마이클 역을 맡아 가수 임정희와 함께 공연중이다.
조인성 술자리 사진 공개에 네티즌은 "조인성 술자리, 대세들 다 모였네", "조인성 술자리 사진, 그중 빛이 난다", "조인성 술자리 스타들도 분위기는 비슷하네", "조인성 술자리, 황금인맥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수로 프로젝트 뮤지컬 '머더발라드'는 '블랙 메리 포핀스', '유럽 블로그'에 이어 제작자로 나서 화제가 된 작품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