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공식입장, "한예슬 열애 인정, 양현석-빅뱅 알고 있었다"

최종수정 2013-11-25 10:45


테디 공식입장, 한예슬 열애 인정

테디 공식입장, 한예슬 열애 인정

배우 한예슬이 YG 프로듀서 테디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25일 한예슬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한예슬이 테디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교제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현재는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YG 엔터테인먼트 쪽에 지인이 있어서 함께 모임을 갖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면서, "주로 홍대 입구 인근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덧붙였다.

"한예슬이 워낙 사람들과 많이 어울리는 성격이라 테디와 연결해준 지인이 누군지 정확하게 알 수 없다"는 한예슬 측은 "열애 시작단계이기 때문에 잘 만날 수 있도록 좋게 지켜봐주셨으면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날 테디 측 YG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맞다. 테디가 양현석 대표와 빅뱅 멤버들에게는 한예슬과의 만남을 조심스럽게 밝힌 바 있다"면서, "두 사람의 개인적인 만남에 대해서는 YG가 그 이상 알지도 못하고 관여할 바도 아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여성지 '우먼센스' 12월호에 따르면 올해 초 한예슬과 테디가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갖고 인연을 맺었다. 지난 5월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현재 진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두 사람은 한국에서 활동하기 전 미국에서 오랫동안 생활해 비슷한 정서로 쉽게 친해질 수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한예슬 열애 인정한 테디 공식입장에 "테디 공식입장, 한예슬 열애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커플인 듯", "테디 공식입장, 한예슬 열애 쿨하게 인정 멋지다", "한예슬 테디 공식입장, 둘다 맞다고 인정. 행복하길 바래요", "한예슬 테디 공식 열애인정, 좋은 인연으로 이어나가시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