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턴' 김종민 결별, 얼떨결에 고백 "프로그램서 말 하면…"

기사입력 2013-11-25 23:55


마이턴 김종민 결별

가수 김종민이 어떨결에 여자친구와의 결별사실을 고백했다.

25일 방송된 tvN '마이턴'에는 절친 김종민과 천명훈이 한 팀으로 출연해 마이턴 게임에 고전했다.

이날 시종일관 어리바리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김종민과 천명훈은 "몰랐는데 실제로도 정말 꺼벙하다"면서 배우 김보성의 혀를 내둘르게 했다.

특히 이날 어리바리함으로 김종민은 얼떨결에 결별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게임 중 전현무 팀의 주사위가 가리킨 곳은 몰디브였다.

이에 김종민은 느닷없이 "나 몰디브로 신혼여행 갈 건데"라고 말을 꺼냈다. 그러자 놀라 MC들과 게스트들은 김종민이 결혼소식을 발표하려는 것으로 착각해 "혹시 결혼하는 거냐? 지금 만나는 분가?"라고 다그쳐 물었다.

별 뜻 없이 내뱉은 말에 김종민은 당황한 듯 좀처럼 대답하지 못하자 전현무는 "한국에 있는 여자친구? 홍콩에 있는 여자친구? 대체 누군가?"라고 강하게 질문을 던졌다.

이에 답답한 듯 옆에 있던 천명훈이 "김종민 헤어졌다"라고 결별 사실을 폭로했고, 김종민은 "그냥 다음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말하면 안 되겠냐"라고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백만장자 게임 마이턴'에서는 기존 MC 전현무와 함께 새로운 MC 정준하가 출연했다.


원래 전현무의 공동 MC였던 이수근은 최근 불법 도박 혐의로 검찰소환 조사를 받으면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 정준하가 뒤를 이어 진행을 맡았다.

그러나 정준하는 특유의 몸개그와 재치로 '마인터'의 특성을 제대로 살린 진행 솜씨로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