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성형수술 인정 "비염 치료 받으며 코 수술도 같이"

기사입력 2013-11-26 18:14


공민지 성형수술

'공민지 성형수술'

2NE1 멤버 공민지가 코 성형 사실을 인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민지는 연예매체 '오센'과의 인터뷰를 통해 "활동 휴식 기간 동안, 비염 치료를 받으면서 코 수술을 같이 했다"고 당당하게 밝혔다.

공민지는 최근 부쩍 예뻐진 외모에 대해 묻는 질문에 "성격상 뭐든지 감추질 못하는 스타일인지라 빨리 말씀드리고 싶었다"라며 "예전부터 비염으로 고생해서 노래하고 춤출 때마다 너무 힘들었다. 병원에 가니 코가 옆으로 휘어서 완벽하게 고칠려면 수술이 필요하다고 했다"고 밝혔다.

그는 "태어나서 한 번도 수술을 받아본 적이 없는지라 걱정부터 앞섰다"면서 "그런데 어머니가 이왕 코를 바로잡는 보정수술을 하는 김에 코 성형을 함께 하면 어떻겠냐고 하셨다"고 털어놨다.

이어 코 성형에 대해 YG 양현석 대표와 상의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양 사장님이 성형에 대한 반감이 좀 있으신 분인지라 말을 꺼내는 것조차 엄두도 안났지만 용기내 상의 드렸다. 그랬더니 사장님이 '예전에 거미와 휘성도 비염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한 것 같더라. 이왕이면 어머니 의견대로 해라'고 말씀해주셨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