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손톱 자랑? 가슴 자랑? 완벽 볼륨 몸매 ‘글래머 인정’

기사입력 2013-11-28 17:45


나비 볼륨 몸매, 여효진 반할만

가수 나비가 방송서 프로축구선수인 남자친구 여효진(30, 고양 Hi FC)을 언급해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가수 나비 섹시볼륨, 여효진 반할만"이라는 글과 함게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나비가 작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것으로, 나비는 화려한 네일아트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나비는 가슴라인 깊게 파인 의상을 착용,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앞서 27일 나비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자친구가 축구선수 여효진이다. 6개월 전에 이미 여효진 선수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고, 기사도 났다"고 설명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나비 섹시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비 섹시사진, 여효진 부러워", "나비 볼륨 대박", "나비, 여효진 반할만하네", "나비, 글래머 몸매 인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