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누나 예고, 김희애 '쓰레기통 콜라보레이션' 반전매력

기사입력 2013-11-29 12:52


꽃보다누나 예고

'꽃보다누나 예고'

'꽃보다 누나'의 첫 방송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tvN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이제는 누나의 시대야"라는 글과 함께 1화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누나들과 짐꾼 승기가 함께 하는 배낭여행'이라는 자막으로 시작하는 예고 영상에는 청순가련에 섹시함까지 더한 누나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막 찍어도 화보가 되는 국내 톱스타 배우들의 자유로운 모습에서 패션센스 깔맞춤을 선보이는 배우 김희애의 쓰레기통 콜라보레이션 반전 매력까지 예고되며 기대를 모으게 한다.

또한 배우 김자옥의 고장 난 로봇 워킹과 마이클 조던을 능가하는 점프 샷까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여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은 물론 예고 영상 말미에 배우 윤여정이 이승기에게 "승기야 나는 누나가 아니고 할머니야. 경로석 타고 다녀"라고 말해 당황한 이승기와 이미연 폭소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꽃보다누나 예고 공개에 네티즌은 "꽃보다누나 예고, 오늘 드디어 첫방", "꽃보다누나 예고, 이제 본방 보련다", "꽃보다누나 예고, 누나들 활약 기대된다", "꽃보다누나 예고, 승기의 수난시대 시작"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누나'는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이 이승기와 함께 터키와 크로아티아로 떠난 배낭 여행기를 담은 것으로,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