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서버 장애, 롤 채팅 오류 발생에 롤 보상모드 실시
 |
'롤 채팅서버, 롤 보상모드, 롤서버' |
|
'롤 채팅서버, 롤 보상모드, 롤서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에서 장애가 발생해 게이머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다.
1일 오후 '롤' 접속 시 대기열이 9000까지 치솟으면서 일부 게이머들이 롤서버에 접속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이날 라이엇게임즈 측은 '롤' 공식 홈페이지 '게임 이용 장애 현상에 대한 안내'라는 공지 사항 글을 게재했다.
공지사항에는 15시 54분을 기점으로 롤서버가 PvP.net, 채팅 서버 연결 오류 현상 및 로그인 대기열 현상 발생했으며, 16시 10분 관련 부서를 통해 확인 작업에 들어갔고 16시 34분에 보상모드를 활성화했다고 밝혔다.
이어 라이엇게임즈측은 "보상 모드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에는 랭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다"며 "이미 진행 중인 랭크 게임에서 패배 시 랭크 점수가 하락하지 않으며, 승리 시에는 평소 습득하는 점수의 50%만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롤서버 오류에 네티즌들은 "롤서버는 왜 또 이러는 겁니까? 롤 보상모드에도 기분이 나쁩니다. 롤 채팅 빨리 열어주세요", "롤 보상모드에도 롤서버가 오류이네요. 롤 채팅이라도 할 수 있어야 사태 파악을 하죠", "롤 보상 모드다. 롤서버 점검이 풀려야 롤 보상 모드를 받죠. 롤 채팅도 안되요?", "롤 채팅이 엄청 많은 사람이 몰렸네요. 지난번 업데이트에서 뭔가 있었나봐요. 롤 보상모드에도 기분이 별로네요. 롤서버 불안정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