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전역, 오늘(5일) 현역복무 마치고 팬들 품으로

기사입력 2013-12-05 11:02


민경훈 전역

'민경훈 전역'

가수 민경훈이 전역했다.

3군사령부 관계자는 5일 한 매체를 통해 "민경훈이 5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3군사령부 앞에서 군 전역 신고식을 가졌다"라고 전했다.

전역 신고식을 마친 민경훈은 동료들과 인사를 나눈 뒤 일반 병사와 동일하게 복귀 절차를 밟게 된다.

지난해 3월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로 입소해 5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민경훈은 21개월간 용인 3군단에서 복무했다.

당시 민경훈은 소속사를 통해 "떠들썩하게 입대를 하고 싶지 않았고 조용히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싶었다.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이렇게 갑작스럽게 입대 소식을 알려드리게 돼 죄송스럽다.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고 군 입대 소감을 전했다.

민경훈 전역 소식에 네티즌들은 "민경훈 전역, 벌써 전역이구나", "민경훈 전역, 반갑다", "민경훈 전역, 얼른 활동재개 하시길", "민경훈 전역, 시간 진짜 빠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민경훈은 휴식기를 가진 뒤 향후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