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복근운동, 인증샷 공개…힘들어 보이는 인상 '폭소'

기사입력 2013-12-05 15:57


산다라박 복근운동

'산다라박 복근운동'

걸그룹 투애니원 산다라박이 복근운동 인증샷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5일 자신의 트위터에 "바쁜 스케줄로 인해 헬스장에 나가지 못하는 요즘.. 최화정의 파워타임! 라디오 가기 전 잠시 복근운동 하는 중. 투애니원은 3부에 나옵니다! 질문도 많이 보내주고 재밌게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은색 모자를 거꾸로 쓴 산다라박이 빨간색 바지에 검은색 야구 점퍼 차림의 편안한 복창을 한 채로 복근 운동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특히 운동 기구 위에 올라 앉아 양 쪽 다리를 높이 들어 올린 채 상체를 일으키는 다소 어려운 동작을 선보이고 있는 산다라박은 카메라를 향해 얼굴에 인상을 쓰고 있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산다라박은 "최파타~ 재밌었어요! 오랜만에 만난 화정언니도 반가웠고요! 이건 아까 애기했던 마지막으로 찍은 사진은? 이란 질문에 답입니다! 라디오 끝나고 SNS로 올려드리겠다고 했죠! 여슌어요 슝"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한 장의 사진을 추가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다라박이 철봉에 배로 매달린 채 축 늘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또 한 번의 웃음을 안겼다.

산다라박 복근운동에 네티즌들은 "산다라박 복근운동 제대로 하네요", "산다라박 복근운동 좀 필요합니다", "산다라박 복근운동 하는 이유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