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최현준 속도위반, 내년 5월 결혼 예정

기사입력 2013-12-06 15:08


VOS 최현준(오른쪽) 사진제공=스타제국

그룹 V.O.S의 멤버 최현준이 속도위반 사실과 함께 내년 5월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전했다.

최현준은 6일 오전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이 사실을 알렸다.

편지에서 그는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 갑작스런 소식에 놀라셨을지도 모르겠지만, 축하 받고 싶어서요. 언젠가는 소중한 사람을 만나 따뜻한 가정을 꾸리는 그런 상상에 여러분들의 축하를 받고 싶었어요. 33살 남자 최현준 결혼 합니다"라고 말했다.

예비신부에 대해서는 "저의 배우자가 될 친구가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친구로 갑작스레 언론에 노출되는 부분이 그 친구에게 부담과 걱정이 될까 염려되어 이제야 알려드리게 되었어요. 더 일찍 말씀 드리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음을 너그러이 헤아려 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내년 5월쯤 올릴 예정입니다. 정말 예쁘고 행복하게 사랑하겠습니다"라며 "내년이면 제가 아빠가 됩니다. 저희 결혼과 복덩이 2세에 대해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최현준의 예비 신부는 네 살 연하의 패션 사업가 겸 모델로 알려졌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