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산다' 김민준 치아미백하고 금연선언 왜?

최종수정 2013-12-14 13:09

사진캡처=MBC

배우 김민준이 금연을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방송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민준이 치아 미백을 위해 오늘안치과를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민준은 "이번에 찍은 영화를 보니까 이가 하얗지가 않더라"며 치과를 찾은 이유를 설명했다.

김민준은 치료 후 자신의 미백 전후 사진을 보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강정호 원장과의 상담에서 "미백 이후 최대의 적이 담배다. 지금 바로 담배를 피우면 미백이 원래대로 돌아간다"는 경고를 받았다.

이후 김민준은 인터뷰에서 "평상시에 끊어야지라고 생각을 많이 했다. 어렵게 치아 미백을 했는데 담배 때문에 수포로 돌아가면 안된다. 담배를 끊어야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후 김민준은 보건소에 있는 금연 클리닉을 찾아가 상담을 받으며 다시 한 번 금연의지를 다졌다.

한편 이날 김민준은 추운 날씨에도 제트스키를 타며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모습, 모델 출신 답게 직접 옷을 리폼해서 입는 모습, 고양이와 함께 아침 식사를 즐기는 모습 등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