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라나, ‘뒤태 노출+하의실종’ 올누드 보다 더 섹시해

최종수정 2013-12-15 15:40

김라나, 사진=김라나 페이스북

'김라나'

가수 겸 모델 김라나가 '도전천곡'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녀의 파격 패션이 새삼 화제다.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라나, 파격 노출 패션"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앞서 김라나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것으로, 그녀는 뒤태가 완전히 노출되는 의상을 선보이는가 하면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김라나 지난 2008 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 출신으로 걸 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활동하다가 2011년에 탈퇴했다.

김나라 파격 노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라나, 몸매 장난 아니네", "김라나, 모델출신 답게 늘씬한 몸매", "김라나, 나인뮤지스 출이라니", "김라나, 볼륨 타고난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나라는 이날 방송된 SBS '도전 천곡' 에 출연, MC 이휘재는 김라나를 소개하며 "'도전천곡' 9대 MC다. 그런데 노래를 못한다"며 "몸에 음계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