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예비신부 송지수 알고 보니…'2초 티아라 은정'

기사입력 2013-12-16 11:31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결혼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결혼'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녀의 예비신부인 배우 송지수의 관심이 뜨겁다.

16일 장범준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공식 페이스북에 장범준의 결혼 소식과 버스커버스커의 향후 활동계획을 공개했다.

청춘뮤직 측은 "원래 장범준 군은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장범준의 예비신부는 2년 째 열애중인 배우 송지수로,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정범준의 예비신부 송지수는 164cm 42kg의 우월한 몸매의 소유자로 1993년생 만 20세다.

송지수는 MBC '위대한 탄생' 출신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2초 티아라 은정'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았다.

이어 지난해 MBC 일일연속극 '그대없인 못살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후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는 샤이니 민호를 쫓아다니는 '?s?s이녀' 신명화로 출연해 시청자들이게 눈도장을 찍었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과 송지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범준 송지수 잘 어울린다", "장범준 송지수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 소식에 놀라고 속도위반 소식에 또 한 번 놀랐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후 버스커버스커는 활동중단?" 등 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