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녀전쟁’, 스틸컷 ‘19금 아찔 정사신’ 본 영화는 더 야할까?

기사입력 2013-12-20 16:15


미녀전쟁 베드신 파격

'미녀전쟁 베드신 파격'

영화 '미녀전쟁'의 스틸컷이 화제를 끌고 있다.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미녀전쟁, 아찔 스틸컷"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미녀전쟁'의 스틸컷 중 하나로, 남녀 배우의 침대 위 아찔한 애정신이 담겨 있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녀전쟁'은 지난 19일 전국 4개 상영관에서 개봉과 동시에 같은 날 IPTV와 모바일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녀전쟁'은 황선화, 이은미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현실보다 짜릿한 네 여자의 연애담과 성적 망상을 다루며 남자들의 상상보다 더 섹시한 로맨스를 보여준다.

또 당일 '미녀전쟁'은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미녀전쟁' 스틸컷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미녀전쟁, 야하긴 야해", "미녀전쟁, 집에서도 볼 수 있다", "미녀전쟁, 스틸컷 수위 아찔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