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41)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LS산전 구자균 부회장의 차녀 구소희(27)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4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용준의 여자친구가 구자균 LS산전 부회장의 차녀 구소희 씨라고 보도했다. 1986년생인 구소희 씨는 뉴욕 시라큐스대 마케팅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 대학원 국제통상학과를 수료한 뒤 2010년부터 LS산전 사업지원팀에서 근무하다 2011년 사직한 바 있다.
이와 관련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상대가 일반인이기 때문에 사실 여부에 대해 말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 LS산전 구자균 딸 구소희 씨는 윤재륜 서울대 재료공학부 교수의 큰아들 윤보현 씨와 2011년 10월 약혼식을 치른 후, 2012년 1월 8일 결혼식을 올린 이력이 눈길을 끈다. 당시 두 사람의 결혼은 '재벌가와 직장인의 결혼'이라는 타이틀로 언론에 보도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당일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배용준 연인', '구소희', 'LS산전 구자균 부회장' 등이 랭크되며 누리꾼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LS산전 구자균 딸 구소희 배용준 연인 소식에 네티즌은 "LS산전 구자균 딸 구소희 배용준 연인 축하해요", "LS산전 구자균 딸 구소희, 배용준 연인 될만한 재력과 미모", "LS산전 구자균 딸 구소희, 배용준 연인 신상 밝혀지는거 곤란할만하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