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이민경 결혼, 연상 사업가와 결혼 "현재 임신 5주" 초고속

기사입력 2013-12-26 18:11


디바 이민경 결혼

'디바 이민경 결혼'

그룹 디바 출신 이민경이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다.

26일 스타뉴스는 이민경의 최측근의 말을 인용해 "이민경이 올해 초 만난 미국 시민권자 사업자와 올 여름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임신 5개월째다"고 보도했다.

그동안 언론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이민경의 결혼과 임신 소식에 네티즌들은 물론 몇몇 연예인들도 놀랐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이민경의 남편은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사업가이며, 현재 이민경은 남편의 사업으로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생활 중이다.

이어 이민경 측근은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민경이 남편과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3개월 간 알콩 달콩한 사랑을 가꿔 온 끝에 올 초여름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며 "조촐하게 결혼을 하고 싶어 양가 부모 및 가족들만을 모시고 올해 결혼식을 치렀다. 결혼 뒤 행복하게 잘 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디바 이민경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디바 이민경 결혼? 깜짝 놀랐네요", "디바 이민경 결혼, 열애부터 임신까지... 겹경사 축하합니다", "디바 이민경 결혼, 조금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디바 이민경 결혼, 행복하게 오래 오래 사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그룹 유니티의 멤버로 활동하다 지난 1999년 여성 그룹 디바의 3집으로 연예계에 정식 데뷔한 이민경은 디바 해체 이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온에어' 등에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