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해명, 카메라 워킹 지적글 전격 삭제 왜?

기사입력 2013-12-31 07:27


이효리 해명

'이효리 해명'

가수 이효리가 'SBS 가요대전' 카메라 워킹을 지적한 발언을 했다가 논란이 일자 이를 삭제한 뒤 해명글을 올렸다.

이효리는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가요대전' 무대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미스코리아' 무대를 함께한 걸그룹 투애니원 멤버 씨엘(CL)과 게스트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그런 다음 "그리고 카메라, 음 고맙..습니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SBS '가요대전' 카메라 워킹에 대한 불만을 우회적으로 표현한 듯했다.

실제로 해당 프로그램 시청자들도 방송 직후 카메라 워킹에 대해 "가수를 포착하지 못하고 허공과 바닥 등을 보여준 장면이 많았다"면서 포털 사이트 기사 댓글과 시청자 게시판에 불만을 제기했었다.

이효리는 자신의 발언이 기사화되면서 파장을 일으키자 해당 글을 삭제했다.

그런 다음 "생각해보니 어제 가요대전 무려 4시간공연에 100명 가까이 되는 가수들과 수많은 리믹스… 카메라 감독님들도 진짜 힘들었을 것. 이건 카메라의 문제가 아닌 듯"이라며 해명 글을 올렸다.

이효리 해명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효리 해명, 성숙한 자세네요" "이효리 해명, 본의 아니게 논란 되니까 자신도 미안 했을 듯" "이효리 해명, 카메라 감독님들 고생도 높이 사줘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