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명동 프리허그, 포옹+악수+큰절 훈훈한 팬서비스 '감동'

기사입력 2013-12-31 14:10


정우 프리허그

'정우 프리허그'

배우 정우의 프리허그 현장이 생중계됐다.

31일 오후 1시부터 명동 L백화점 앞에서 진행된 정우 프리허그 현장이 실시간 온라인 방송 서비스 '유스트림'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정우의 프리허그 현장은 3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됐다. 하지만 수천 명의 팬들이 오전부터 백화점 앞에 모여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정우는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이야기를 들어주며 포옹과 악수를 했으며, 프리허그 중간 중간 팬들의 환호에 브이를 그리며 재미있는 표정을 짓는 등 확실한 팬 서비스로 감동을 안겼다.

프리허그 후에도 정우는 수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큰 절로 새해 인사를 했다. 또한 많은 팬들이 모인 프리허그 현장에 팬들의 안전을 걱정하며 쉽게 자리를 뜨지 못하는 훈훈한 현장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정우 프리허그 생중계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우 프리허그 생중계로 접할 수 있어 반갑다", "정우 프리허그 생중계, 정우 팬 서비스 다정하다", "정우 프리허그 생중계 현장, 정우의 훈훈한 팬 서비스 감동", "정우 프리허그 생중계, 쓰레기 감동 잊지 못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앞서 정우는 28일 종영된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응답하라1994' 측은 2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응답하라1994 에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재준이 정우가 프리허그 갑니다! 공약 시청률 10%도 훌쩍 넘어, 더 기쁘게 응친들을 볼 수 있겠네요. 31일 오후 1시, 명동 L백화점 앞에서 만나요"라고 글을 남겼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