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윤희석, '빛나는 로맨스' 웨딩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4-01-01 16:40



이진과 윤희석의 핑크빛 결혼 사진이 공개됐다.

1일 공개된 사진은 빛나(이진)와 태식(윤희석)의 결혼식 장면이다. 분홍빛 드레스를 입은 빛나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태식이 키스하는 모습, 만세를 부르는 태식 옆에서 쑥스러워 하는 빛나의 모습, 이들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등 막 결혼하는 신랑신부의 행복한 마음을 담고 있는 사진들이다. 결혼식 씬 촬영이 있던 지난 일, 이진은 웨딩스튜디오 촬영 씬에서 여러 벌의 옷을 갈아입고, 헤어를 수정하는 작업을 걸치며 극도로 육체적인 피로감을 느끼는 상태임에도 단 한 번의 인상을 구기는 일 없이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제작진의 한 관계자는 "이진은 웃음 바이러스 전파자다. 또 이진이 촬영장에 임하는 태도는 정말 훌륭하다. 촬영장에 단 한 번도 늦는 일이 없고, 대사도 거의 틀리지 않는다. 웨딩씬 촬영 역시 불편한 드레스와 구두 등으로 육체적으로 엄청 피곤하고 힘들었을 텐데 밝게 웃는 모습을 보여줘, 화기애애하게 촬영이 진행됐다. 60여명의 보조출연자들이 있었는데, 이진 씨 덕분에 진짜 결혼식처럼 흥겹게 찍었다. 타이틀 롤답다"고 전했다. 지난 31일 방송된 7회에서 태식은 자살 소동을 벌이며 말숙의 마음을 돌려놓고 결혼에 골인하는데, 8회부터는 빛나를 둘러싼 가족들의 현재의 모습이 전파를 타게 된다. 본격적인 드라마 스토리의 전개를 알리는 결혼식 장면은 1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겨울기자 win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