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2' 박효주, 가슴골 파인 원피스로 볼륨몸매 과시

기사입력 2014-01-03 11:44


타짜 2 캐스팅 박효주 섹시 화보

'타짜 2 캐스팅 박효주 섹시 화보'

배우 박효주가 화보를 통해 반전 몸매를 과시했다.

박효주는 최근 잡지 레이디경향과 진행한 화보 촬영을 통해 그간 보여온 털털한 매력을 벗고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속 박효주는 지금껏 선보여온 털털하고 중성적인 모습과 전혀 다른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동시에 시크한 눈빛을 보이고 있다. 목선을 드러낸 커트머리에 강렬한 메이크업, 카리스마 넘치는 모던 록시크룩으로 강렬함을 발산했다.

박효주는 락시크의 상징 블랙컬러와 다양한 가죽 소재의 의상을 통해 강한 카리스마를 강조, 특히 블랙 의상 속에서도 넥라인이 깊게 파인 가죽드레스를 입은 박효주는 글래머러스한 자태로 S라인을 한껏 뽐내며 관능미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박효주는 지난 2006년 허영만 화백의 원작 만화를 영화화해 684만 관객을 불러모으며 추석 극장가를 초토화한 '타짜'의 속편 '타짜-신의 손'에 캐스팅됐다. 극 중에서 박효주는 판돈을 잃은 사람들의 돈줄을 책임지는 하우스의 작은 마담 역을 맡아 야누스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