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something 파격…소진, 치마 걷어 올리며 속바지 노출

기사입력 2014-01-03 15:31


걸스데이 쇼케이스, Something 공개

'걸스데이 쇼케이스, Something 공개'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소진이 완벽한 각선미를 뽐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는 걸스데이의 3번째 미니앨범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서 걸스데이는 타이틀곡 '썸씽'(Something)과 수록곡 '쇼유'(Show You) 소개 및 앨범 콘셉트 화보 촬영을 공개했다.

걸스데이는 깃털로 장식된 착시 시스루 상의에 옆트임이 된 붉은색 롱스커트를 입고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신곡 'Something'의 안무를 소화했다.

특히 치마를 살짝 젖히는 안무를 선보이던 중 소진의 각선미가 그대로 노출돼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걸스데이 타이틀곡 '썸씽'은 다른 여자에게 한 눈 팔며 거짓말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사이에 생기는 미묘한 감정과 사건을 다룬 노래이다.

한편 걸스데이는 3일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이날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걸스데이 쇼케이스, Something 공개에 네티즌은 "걸스데이 쇼케이스, Something 걸스데이 파격이다", "걸스데이 쇼케이스, Something 의상이 최고다", "걸스데이 쇼케이스, Something 허리까지 트인 의상", "걸스데이 쇼케이스, Something 속바지 노출은 기본" 등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 사진-스타엔>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