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동방신기 'Something'…'동명 타이틀곡' 3일 '나란히 컴백'

기사입력 2014-01-03 18:13


걸스데이 동방신기 something 컴백

'걸스데이 동방신기 something 컴백'

그룹 동방신기와 걸스데이가 동명의 신곡 '썸씽(Something)'으로 나란히 컴백한다.

3일 동방신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동방신기가 정규 7집 'TENSE'로 복귀한다"며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Something'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동방신기의 타이틀곡 '썸씽'은 동방신기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스윙 재즈 장르 곡으로, 새로운 음악은 물론 다이내믹하고 완성도 높은 고난도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이날 걸스데이는 3집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의 타이틀곡인 '썸씽'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 이후 진행된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에서 '썸씽'의 첫 선을 보였다.

걸스데이가 선보이는 '썸씽'은 동방신기의 '썸씽'과는 다른 파격적인 안무와 과감한 섹시 콘셉트로 성숙미 물씬 풍기는 색다른 걸스데이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동방신기와 걸스데이가 이날 방송되는 '뮤직뱅크'를 통해 나란히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인 가운데 두 그룹의 동명 신곡으로 펼치는 색다른 퍼포먼스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걸스데이 동방신기 동명 신곡 something(썸씽)에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동방신기 something, 제목이 똑같았네요", "걸스데이 동방신기 something, 같은 노래를 부르는 줄 알았네요", "걸스데이 동방신기 something, 같은 제목이라고 해도 완전 다른 곡"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