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삼커플 명동에 뜬다...4일 '응답하라 1994' 시청률 공약 이행
'해삼커플 명동'
tvN '응답하라 1994' 손호준과 김성균 일명 해삼커플이 명동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다.
앞서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 방송 당시 "시청률 10% 돌파 시 명동에서 삼천포(김성균 분)와 함께 활보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은 바 있다.
이에 손호준 소속사 코어콘텐츠 미디어는 "김성균 측과 스케줄 조율을 마친 결과 1월 4일 낮 12시 명동일대에 깜짝 등장할 것이다"고 밝혔다.
특히 소속사측은 "손호준과 김성균이 명동일대에 등장해 1994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팬들에게 특별한 팬서비스도 할 예정이다"고 덧붙여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 손호준은 극중 해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해태의 극 중 고향인 순천을 직접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프리허그 행사를 진행한다.
해삼커플 명동 프리허그에 네티즌들은 "해삼커플 명동에 등장하는군요. 기대가 되네요", "해삼커플 명동에 등장하면 일대가 마비될 것 같아요", "해삼커플 명동에 함께 뜨는군요. 다른 때보다 더 많은 사람이 모일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호준의 순천 프리허그 행사는 오는 7일 오전 11시 순천 조례 호수공원 메인무대에서 약 1시간가량 진행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