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클라라 사촌 이래나도…'요즘 사촌 공개 대세?'

기사입력 2014-01-06 15:33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배우 송지효가 자신의 사촌 언니를 공개한 가운데 방송인 클라라의 사촌 동생이 새삼 화제다.

송지효는 지난 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고향인 포항을 찾아 사촌 언니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

포항 대게 공판장을 방문한 송지효는 "우리 친척 언니에요"라며 사촌 언니를 소개를 했고, 이때 서글서글한 눈매, 단아한 외모의 송지효 사촌 언니가 카메라에 포착돼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송지효의 사촌언니 깜짝 공개에 클라라의 사촌 동생으로 지난 3일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한 이래나가 덩달아 화제다.

그룹 코리아나 이용규의 딸이자 클라라와 사촌인 이래나는 최근 미국 명문대 예일대학교에 합격한 인재이다.

특히 이날 이래나는 "사실 예전에는 연예인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연예인 생활을 하셨던 아버지가 반대를 해 꿈을 접었다"고 털어 놓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에 네티즌들은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했군요. 이제는 사촌 공개가 대세인가요?",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갑자기 왜 출연을 한 거죠? 이래나까지 덩달아 화제군요",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포항에 있군요. 클라라 사촌은 미국에서 유학을 하는 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