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가득히' 윤계상-한지혜, 감성 열연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4-01-13 09:52


사진제공=KBS

KBS2 새 월화극 '태양은 가득히' 티저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된다.

13일 오픈 되는 공식 티저 홈페이지(www.kbs.co.kr/drama/thesun)를 비롯해 KBS 드라마 유튜브, SNS 등을 통해 선공개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주인공 정세로(윤계상)와 한영원(한지혜) 캐릭터의 감정선을 이미지화한 장면들로 구성됐다. 수려한 영상미와 서정적이면서도 애잔한 감성,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이 한 편의 뮤직 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태양은 가득히'의 한 관계자는 "정세로와 한영원의 스토리를 함축한 이미지들은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한 기대감을 안길 수 있을 것"이라며 "윤계상-한지혜의 애끊는 감성 연기는 두 사람의 스토리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작품. '총리와 나' 후속으로 오는 2월 10일 첫 방송되며 현재 태국 촬영을 진행 중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