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박신원 다른 외모에 '박신혜 성형설'까지

기사입력 2014-01-13 18:21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 박신원 관심

'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 박신원 관심'

배우 박신혜의 친오빠 박신원이 그룹 B1A4 새 앨범에 편곡 및 기타 세션으로 참여한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모은 가운데, 박신원이 동생 박신혜와 너무 다른 외모에 성형설을 해명했다.

13일 박신혜는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오빠가 기타 세션하고 편곡 맡은 곡이래요. 노래 좋네요. 기타 좀 늘었는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B1A4의 정규 2집 앨범의 수록곡 목록이 담겨 있으며, 특히 6번 트랙 'OH MY GOD'에는 그룹 나무자전거로 활동했던 박신혜의 친오빠인 박신원이라는 이름 석 자가 눈에 띈다.

앞서 박신원은 지난 2008년 SBS 파워 FM 'MC몽의 동고동락'에 출연할 당시 박신혜의 친오빠라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됐다.

이유인 즉은 박신혜의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다소 상반되는 듯 보이는 외모 때문이다. 청취자들은 박신원의 외모를 접한 후 "정말 박신혜의 친오빠가 맞느냐"고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박신혜의 성형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후 박신원은 'MC몽의 동고동락'에 다시 출연해 "동생이 지난 번 방송을 듣고 직접 '동고동락'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라오는 글까지 읽었다고 했다"며 "그 날 '보는 라디오'를 통해 내 얼굴을 확인한 한 청취자가 '박신혜 자연 미인인 줄 알았는데'라는 댓글을 달아놓았는데 신혜가 그 댓글을 발견하고는 내게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에 박신원은 청취자들을 향해 "동생은 자연 미인이 맞다. 나는 기타에 충실 하느라 잠시 외모를 포기했을 뿐이다"라고 재치 있는 해명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 소식에 네티즌들은 "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 박신원 동생 박신혜와 외모는 다르네", "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 박신원의 박신혜 성형설 해명 센스 있다", "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박신원 동생 박신혜 끼는 그대로 함께 물려받았다", "박신원 동생 박신혜 성형설 해명, 억울하겠다", "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 꾸준한 뮤지션 박신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 친오빠가 참여한 B1A4의 두 번째 정규앨범 '후 엠 아이(WHO AM I)'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