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 딸 아토피 치료 위해 '녹두죽-우엉 식단' 정성 가득

기사입력 2014-01-20 22:04


'오마이베이비' 이은 아일랜드 리조트 내 타운하우스 공개

'아일랜드 리조트, 재벌가 며느리 이은의 아침 일상'

재벌가 며느리 이은이 도우미가 있음에도 직접 집안일을 하는 이유를 밝혔다.

20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이은과 세 딸의 아침이 공개됐다.

이날 셋째 딸의 울음소리로 시작된 이은의 아침은 식사를 준비하는 것으로 이어졌다. 세 딸이 아토피를 앓고 있어 유난히 더 식단을 꼼꼼하게 챙기는 이은은 이날 해독작용에 좋은 녹두죽과 우엉으로 아침을 차렸다.

이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도우미를 쓰지 않는 이유에 대해 "시키다보면 그 다음이 너무 쉬워질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은은 "그리 급하지 않은 일이 있을 때도 부탁하면 되니까. 이런 생각들이 들 것 같다"며 "아플 때면 정말 그리 맛있지 않았던 엄마 음식들이 그리울 때가 있다. 그럴 때는 우리 딸들도 나중에 커서 그런 게 있지 않을까 생각도 든다"고 말했다.

한편 이은은 지난 2009년 아일랜드 리조트 상속자인 권 용 씨와 결혼해 아일랜드 리조트 내 대저택과 같은 타운하우스에서 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