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나 혼자 산다' 출연…무지개 회장 노홍철과 재회

기사입력 2014-02-05 17:31


홍진호

'더 지니어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5일 MBC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홍진호가 어제(4일) 촬영에 임했다. 아직 방송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추가 촬영이 있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

홍진호는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한다. 기존 멤버가 아닌 다른 스타들의 싱글 라이프를 담아내는 코너로 앞서 김민준, 장윤주, 파비앙, 육중완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 중에서도 김민준과 파비앙은 정규 멤버로 발탁 되기도 했다.

홍진호는 지난해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에서 우승했으며, 시즌 2인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시즌 2에서는 무지개 멤버인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출연해 두 사람의 만남에도 기대를 모으게 한다.

한편 홍진호 나혼자 산다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진호 나 혼자 산다 출연, 혼자남 프로게이머의 일상 궁금하다", "홍진호 나혼자 산다, 그의 집이 궁금하다", "홍진호 나 혼자 산다, 케이블 넘어 지상파 방송 입성", "홍진호, 나혼자 산다 출연 결심한 이유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