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권리세, 투명 비닐 속 우월 각선미 화제.

기사입력 2014-02-06 11:19



오는 13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번 스틸 컷은 7일 오전 공개 될 '쏘 원더풀(So Wonderful)' 티저 영상 예고 이미지 컷으로 투명 비닐 속 우월한 각선미를 드러낸 채 누워있는 리세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그간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가 돋보였던 리세는 이번 스틸 컷 공개를 통해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아직까지 '쏘 원더풀'에 대한 콘셉트가 공개 되고 있지 않은 터라 레이디스 코드가 걸그룹 섹시대열에 합류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낳고 있어 이들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는 것.

이에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스틸컷은 '쏘 원더풀' 뮤직비디오의 일부로, 리세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공개한 이미지 컷이다"라고 전하며 "K-POP 시장의 거센 여풍 속에서 레이디스 코드만의 차별화 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쏘 원더풀'은 오는 13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7일과 10일, 두 편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