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요리 실력, 요리 공부 겸비 "오상진 준비된 1등 신랑"

기사입력 2014-02-06 18:29


오상진 요리 실력

'오상진 요리 실력'

방송인 오상진 요리 실력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상진은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맘마미아'에서 부모님을 앞에 두고 요리 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오상진은 '토마토 연어 파스타'와 '바질 페스토 봉골레' 만들기에 도전했다.

오상진은 재료를 준비하고 프라이팬에 연어를 넣던 중 갑자기 타오르는 불에 당황했다.

그러자 오상진의 어머니는 "상진아!"라고 소리쳤고, 오상진의 아버지는 "무슨 중국집 같다"고 무심하게 반응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오상진의 요리에 어머니는 "재료 같은 건 사놓으라고 미리 말해두면 준비했을 텐데. 잔뜩 싸들고 왔다"며 "감동의 눈물이 났다"고 뿌듯해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오상진의 아버지는 "이제까지 먹어본 파스타 중 최고"라며 아들의 요리 실력을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오상진 요리 실력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상진 요리 실력, 준비된 1등 신랑감이네", "오상진 요리 실력, 완전 궁금하다", "오상진 요리 실력, 심지어 요리까지 잘해?", "오상진 요리 실력, 못하는 게 뭐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