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완료, 벨코즈 대신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등장

기사입력 2014-02-13 16:56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4.2패치를 통해 새롭게 변신한 가운데, 기대를 모았던 벨코즈 대신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가 공개됐다.

13일 롤 한국 서버를 제공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작업을 했다"고 전했다.

롤 점검 이후 공개될 것으로 기대됐던 신규 챔피언 '벨코즈' 대신 '용광로 레넥톤' 신규 스킨과 신규 챔피언과 '제라스 리메이크', '스카너 리메이크'가 공개됐다. 이로써 최신 패치를 통해 신규 스킨 1종과 리메이크된 신규 챔피언 2종이 나왔다.

롤 게임 서버를 제공하는 라이엇게임즈는 '용광로 레넥톤'에 대해 "수 세기를 지하 감옥에 봉인돼 보낸 시간은 용광로 레넥톤의 분노를 키웠을 뿐입니다"며 "끓어오르는 분노로 인해 도살자의 칼날은 전에 없이 치명적이며, 날카로운 송곳니는 피비린내를 풍깁니다"라고 설명해 새 스킨에 대한 이목을 끌었다.

이번 패치를 통해 공개된 '용광로 레넥톤'은 오랫동안 감금돼 있던 도살자를 형상화한 챔피언 스킨이다. 상단 공격로에서의 플레이를 즐기는 이들로부터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리메이크된 챔피언 2종도 눈길을 끌고 있다. 고인 챔피언으로 낙인 찍혔던 암살자형 '제라스'와 정글 챔피언 '스카너'가 주인공이다. 이 둘은 대대적인 리메이크를 통해 사실상 새로운 챔피언으로 거듭났다.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공개 대박이네", "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공개, 벨코즈가 아쉽다", "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공개, 벨코즈는 언제 공개예정이지?", "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공개, 벨코즈도 함께 공개하면 안 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